5 SIMPLE TECHNIQUES FOR 레플

5 Simple Techniques For 레플

5 Simple Techniques For 레플

Blog Article

항상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렙은 렙일 뿐입니다. 현란한 광고 문구에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. 그 사람들도 아래와 같은 셀러들에게 매입해서 마진만 많이 붙여서 보내 줄 뿐입니다. 절대 가격이 퀄리티를 칭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.

클린 제품도 이 부분을 놓치지 않고 정품 대비 최대한 비슷하게 표현했습니다. 물론 이런 부분은 시계 정면에서 확인이 가능 한 부분이라 미스가 있어서는 안되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정품 대비 정말 비슷하게 표현했다고 보여집니다.

크라운과 베젤의 컷팅 또한 매우 정교하게 되어있으며 각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기 때문에 말그대로 루페를 끼고 확인 하더라도 끝내주는 피니싱을 즐길수 있는 시계가 되겠습니다.

논데이트 제품의 인덱스는 끝모서리가 뭉툭한데 비해 데이트제품의 인덱스는 뾰족하군요.

근데 이 레플리카 미러급 정도까지 비슷하게 표현 했다는 건 정말 많은 공을 들여서 클린롤렉스 제작한 것 같습니다.

싸이클롭스의 두께와 곡선의 모양이 안에 데이트 폰트를 잘 보이게 하는 중요한 요소 클린롤렉스 중 하나인데

서브마리너는 항상 이쪽 시장 판매량의 거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그에 따라 정말 다양한 공장에서 제작하여 경쟁도 치열합니다.

서브마리너와 마찬가지로 이 제품은 베젤에 홈이 있습니다. 이 베젤에 홈이 얼마나 일정한 간격, 그리고 표면의

공장 스스로도 해당 그레이 칼라는 기술적으로 완벽하게 재현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.

마감처리가 깔끔하냐에 따라 품질이 정해지는데요 지금 보시듯 각각 홈 별로 넓이는 일정하게 레플 보입니다.

서브마리너, 데이저스트 등의 초인기작들도 마찬가지이고 현행 다른 공장들 중에는 이 두 곳에 비할 곳이 없습니다.

당신이 레플리카시계에 흥미가 있으시다면 반드시 경험 해보시기 바랍니다.

클린의 장점이라 하면 아무래도 외관의 퀄리티가 조금 더 정품 대비 비슷한 퀄리티라 이런 폰트의 인쇄 부분 같은 경우는 실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.

롤렉스 시계의 크라운이 클린공장 들어가 부분을 보면 대표적으로 다이얼과 용두 그리고 버클인데요

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.

Report this page